2024년 10월 28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차민영 기자

cmy@ekn.kr

차민영 기자기자 기사모음




솔라루체,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5.03.12 13:33
국내 LED조명 선두기업 솔라루체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솔라루체는 지난해 조달시장 매출 1위를 기록하며 공공조달 분야에서 최강자의 면모를 드러낸 솔라루체는 이번 엑스포를 통해 차별화된 기술력의 실외등 라인업도 새롭게 선보인다.

솔라루체는 이 전시회에 가로등 투광등 고천장등 보안등 터널등 등 다양한 산업등이 소개되며 이미 솔라루체의 주력 제품으로 자리잡은 엣지(Edge) 평판조명 시리즈와 램프조명, 직관등 등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솔라루체는 이번 전시회에서 ‘상담형 부스’를 마련해 소비자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솔라루체 담당자는 "이번 전시회는 해외 바이어와 수요기관 관계자가 주요 방문객임을 고려해 컨설팅을 원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전용 공간을 마련했다. 그리고 관람객들에게는 따뜻한 원두커피와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솔라루체 김용일 대표는 "국내 최대 공공조달 전시회인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를 통해 솔라루체의 향상된 실내외등 기술력을 선보일 것"이라며, "이번 전시회는 조달시장에서 두각을 보였던 우수한 제품들이 해외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달청 중소기업중앙회 등이 공동 주최하는 나라장터 엑스포는 올해 16회로 지난해 177개사의 중기 벤처 기업과 약 4만여명이 관람했다. 주 전시품은 LED조명 외 전자통신 전기, 차량 기계장치, 건설 환경, 학교 사무기기 분야 등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