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9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최천욱 기자

hillstate@ekn.kr

최천욱 기자기자 기사모음




그린카-푸르지오, 카셰어링 업무협약 체결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5.07.01 18:51


[에너지경제 최천욱 기자] 롯데렌터카가 제공하는 10분 단위 무인(無人) 초단기 렌터카 서비스인 카셰어링 그린카는 종합 부동산 관리 운영 전문기업 ‘푸르지오서비스’와 카셰어링 서비스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식은 롯데렌탈 선릉사옥에서 그린카 김진홍 대표이사, 푸르지오서비스 강승구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앞으로 그린카는 푸르지오서비스와 상호 유기적인 업무협력 관계를 구축해 푸르지오서비스에서 관리하는 건물과 공동주택 단지 내에서 카셰어링 서비스를 시행하고 다양한 연계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도록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그린카는 올해 말까지 푸르지오서비스에서 관리하는 아파트와 오피스텔, 상가 등에 10개 이상의 그린존(차고지)을 설치해 입주민들이 카셰어링 서비스를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할 계획이다.

그린카 김석환 제휴사업본부장은 "푸르지오서비스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많은 입주민들이 내 집에서 1분 만에 카셰어링 서비스를 내 차처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이용고객이 일상 생활 공간 안에서 카셰어링 서비스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업 관계 구축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