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이나영 기자

ny4030@ekn.kr

이나영 기자기자 기사모음




하나카드, ‘해피 모비(Happy mobi)’ 카드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5.10.28 10:44
ㅁ

▲(사진제공=하나카드)

[에너지경제신문 이나영 기자] 하나카드는 SPC그룹과 제휴해 해피포인트 가맹점 이용시 기존 해피포인트 멤버십 적립서비스에 추가 혜택을 더해 최대 20%의 해피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모바일카드 하나 ‘해피 모비(Happy mobi)’카드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업계 최초 실물없는 모바일 신용카드 ‘모비원(mobi 1)’카드 출시 이후 5개월만에 하나카드에서 출시하는 모바일카드 후속작이다.

해피 모비(Happy mobi) 카드는 해피포인트 가맹점 및 주요 온라인 업종 등 월 통합 최대 1만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특별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5000원 이상 결제시 기존 하나포인트 멤버십에서 제공하는 5% 적립과 함께 추가 15%를 더해 최대 20% 적립(월 4회)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해외 직구족을 위해 해피 모비(Happy mobi) 카드는 해외 이용금액의 5%를 해피포인트로 적립해주는 것은 물론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배송대행업체 ‘한진 이하넥스(www.ehanex.com)’ 이용요금 20%(최대 3000원)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롯데/신라 인터넷면세점, 온라인 쇼핑(옥션/G마켓/G9), 영화관(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 등 다양한 업종에서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렇게 적립된 해피포인트는 전국 6000여개의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빚은 등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하나카드는 SPC그룹과 함께 11월말까지 해피 모비(Happy mobi) 카드 이용고객을 위한 포인트 추가적립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피포인트 가맹점 혹은 해피포인트 앱(APP)에서 해피 모비(Happy mobi) 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해피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해피 모비(Happy mobi) 카드 연회비는 5000원이다. 모바일 직접발급으로 카드 자재비, 배송비 등 발급비용이 불필요해짐에 따라 하나카드는 현재 약 1만원 수준인 플라스틱카드 연회비를 50% 절감해 고객 혜택으로 전환했다.

하나카드 홍필태 미래사업본부장은 "해피 모비(Happy mobi) 카드는 신청과 발급시에 모두 USIM 본인명의 확인을 통한 기기인증을 기본 적용해 본인명의가 아닌 스마트폰에는 카드발급이 불가능하다"며 "스마트폰으로 직접 발급되는 카드정보는 금융 USIM칩 내 물리적 보안장치(SE: Secure Element)에 암호화돼 저장되기 때문에 보안성 면에서 뛰어나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