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장혜환 기자

jhh0608@ekn.kr

장혜환 기자기자 기사모음




삼성카드 '베이비스토리' 업그레이드 오픈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6.11.23 12:03
삼성카드 베이비스토리 메인 이미지 (1)
[에너지경제신문 장혜환 기자] 삼성카드는 가족과 함께 아이의 성장스토리를 만들고 공유하는 모바일 앱 ‘베이비스토리’를 업그레이드 해 23일 새롭게 오픈했다.

삼성카드가 올 1월 출시한 ‘베이비스토리’는 아이가 있는 부모가 가족, 친구를 초대해 아이의 성장 기록을 함께 만들고 공유하는 모바일 앱 서비스로 삼성카드 회원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빅데이터를 통해 ‘베이비스토리’ 이용자들의 관심사항과 소비패턴 등을 분석해 아이의 성장단계별로 맞춤형 육아 정보를 제공하고 우수 육아용품 업체들과 제휴해 상품 및 서비스를 저렴하게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베이비스토리’ 업그레이드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럭키백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이비스토리를 함께 이용하는 가족이 2명 이상인 회원이 베이비스토리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럭키백을 증정한다. 럭키백은 캐드키드슨 가방을포함해 총 10만원에서 60만원 상당의 출산·육아 관련 용품이 담겨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소중한 아이에 대한 추억을 모든 가족이 함께 만들고 공유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한 베이비스토리가 가족의 유대감과 육아의 효율성을 높여 새로운 가족 문화를 만들어 내는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사용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