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이수일 기자

lsi@ekn.kr

이수일 기자기자 기사모음




NHN엔터 ‘페이코’ 신규 광고 캠페인 진행…간편 결제와 혜택 강조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6.12.19 11:54
[페이코 광고 이미지] 정밀아 ver.

[에너지경제신문 이수일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는 신년을 겨냥해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를 소재로 한 신규 TV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NHN엔터가 작년 광고에선 이진아, 지코 등을 기용해 페이코를 대중에 각인시켰다면 이번 광고 에선 일상 생활 속에서 페이코의 간편 결제와 혜택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신규 광고는 작년부터 페이코로 누릴 수 있는 즐거움이 표현된 ‘니나노송편’을 시작으로 ‘결제편’ ‘혜택편’ 등 시리즈로 제작됐다.

현재 온에어되고 있는 새로운 버전의 니나노송편은 록밴드 ‘넬’과 싱어송라이터 ‘정밀아’가 각각 민요 태평가를 바탕으로 직접 편곡하고 실연했다.

NHN엔터는 내년에 공개될 광고에선 ‘똑똑하게 사는게 니나노’라는 컨셉으로 간편한 결제를 비롯해 페이코만이 제공하는 혜택을 담아 현명한 소비 생활이 가능해짐을 표현할 계획이다.

정연훈 NHN엔터 페이코사업본부장은 "페이코는 빠르게 확산 중인 간편 결제 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다져나갈 것"이라며 "이번 광고를 계기로 페이코가 마련한 간편한 금융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좀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페이코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로 현재 610만명의 가입자가 이용하고 있다. 간편 결제 외에도 티머니, 송금, 멤버십 서비스가 제공되며 구글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페이코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