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의 신은 지난 2014년 3월 글로벌 서비스가 시작된 게임으로 이날 오후 6시 30분부터 ‘낚시의 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출시 1000일 기념 생방송이 진행된다.
이날 생방송 중 펼쳐지는 레이첼과 애슐리의 낚시 대결의 승자를 예측하는 이벤트를 통해 고급 부스터 세트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시청자들에게 출제되는 깜짝 퀴즈를 맞추면 다양한 선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1000일 동안 ‘낚시의 신’을 즐기면서 경험한 유저들의 각종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선정된 유저에게는 홍삼세트, 영화 예매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이 지급된다.
한편 낚시의 신은 세계 곳곳의 유명 바닷가, 호수 등의 낚시터 현장이 구현된 모바일 낚시 게임으로 글로벌 출시 후 5개월 만에 다운로드 2000건이 넘어섰다.
현재 글로벌 누적 5000만 다운로드 기록을 돌파하며 아시아, 미국, 유럽 등 다양한 국가에서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으며 86개국 애플 앱스토어와 32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스포츠게임 누적 매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