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중앙회 ‘착! 척! 축!’ 광고 |
저축은행중앙회가 이번에 실시하는 광고는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의미를 담아 ‘생활 가까이에서 착! 어려울 때 척! 든든한 축!’ 이라는 기본 컨셉을 갖고 3편의 영상으로 제작됐다.
‘착!척!축’이라는 의태어를 이용해 저축은행이 고객 생활에 맞춰주는 생활 밀착형 은행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첫 온라인 광고는 엄마와 아기를 모델로 따뜻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게 제작해 포털 등 온라인에 유통시킬 예정이다.
저축은행중앙회는 온라인광고 론칭을 기념해 저축은행중앙회 페이스북에서 동영상을 공유하고, 감상평을 남기는 고객을 선정해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내년 1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순우 저축은행중앙회장은 "저축은행에 대한 선입견을 없애기 위해 홍보활동을 시작하게 됐다"며 "업계가 서민금융기관으로서 본연의 역할을하다보면 한 걸음씩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