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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난 정부3.0 우수사례 ‘난방불량 Zero서비스’ 선정

안희민 기자ahm@ekn.kr 2016.12.29 19:22:56

 
로고_지역난방공사
한난 정부3.0 우수사례 ‘난방불량 Zero서비스’ 선정



[에너지경제신문 안희민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이하 한난)는 부서별 정부3.0 우수과제를 대상으로, 정부3.0 우수사례의 전사적 공유 및 신규 대국민 서비스 발굴을 위한 ‘정부3.0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평가의 공정성을 위해 내외부 전문가들의 철저한 검증을 거쳤으며, 최종적으로 고객서비스센터가 제출한 ‘난방불량 Zero 서비스’ 과제가 우수사례로 선정됐다.

이 서비스는 20년 이상 노후 단지를 대상으로, 기계실 및 세대의 열사용 데이터를 수집-분석하고, 난방배관 및 주요 난방설비 점검을 통해 개선방안을 제시하는 컨설팅 서비스로 고객 민원 제기에 앞서 선제적인 방문-점검으로 정부3.0이 표방하는 가치인 ‘소통’의 핵심가치를 잘 구현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김경원 한난 사장은 "직원·부서 간 진솔한 소통과 협업의 정부3.0 가치 실현을 통해, 문제 해결을 위한 ‘봉산개도 우수가교(逢山開道 遇水架橋)’ 정신이 내재화한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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