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신보훈 기자

bbang@ekn.kr

신보훈 기자기자 기사모음




현대리바트, ‘이즈마인’ 가구 신제품 체험단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1.11 14:42
리바트이즈마인_파사

▲리바트 이즈마인 파사.(사진=현대리바트)

[에너지경제신문 신보훈 기자] 현대리바트는 ‘리바트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온라인 가구 브랜드 ‘리바트 이즈마인’의 신상품인 거실 시리즈 ‘파사’와 리클라이너 소파 ‘레가토’ 등 총 2종 체험단을 20일까지 모집한다.

‘레가토 리클라이너’는 소파와 벽 사이에 별도의 공간이 필요하지 않은 ‘제로월’ 시스템을 적용했다. 홈시네마족을 위해 컵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고이스까지 옵션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TV를 보면서 휴대폰 충전이 가능하도록 USB 충전 기능을 더했다.

레가토 리클라이너 체험단은 리바트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시 해당 상품 무료 증정 및 6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파사’는 멀바우브라운과 라이크오크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거실장 시리즈이다. 거실장 외에도 1500테이블과 5단 책장으로 구성된 서재 세트가 있어 서재형 거실을 연출하기 좋다.

파사 체험단은 현대리바트 공식 블로그에서 참여 가능하다. 체험단은 멀바우 거실세트, 라이트 오크 거실세트명, 멀바우 서재 세트별로 각각 선정할 예정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신제품 체험단은 고객들에게 최신 트렌트를 반영한 신제품을 가장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는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했다"며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가구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