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고객감동 실현...DGB생명 '2017년 경영전략회의' 개최

주가영 기자young47777@ekn.kr 2017.01.11 15:30:19

 
DGB생명
[에너지경제신문 주가영 기자] DGB생명이 지난 10일 서울 본사 대강당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2017년 DGB생명은 고객에게 주는 가치 극대화를 위해 ▲고객감동 및 재무구조 안정화 ▲내재가치 중심 Volume 성장 ▲그룹 일체화를 통한 계열사 간 시너지 극대화를 주요 전략으로 선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오익환 사장은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혁신적 업그레이드로 경쟁력 차별화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며 "2017년에는 위기대응과 미래대응, DGB Be One을 통해 고객감동 및 고객에게 주는 가치를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    
  • 맨 위로



 
배너
이미지

카드뉴스

+ 더보기
[카드뉴스]
[카드뉴스] [카드뉴스] '지하철 무임승차', 손실의 책임은 누구의 몫인가? [카드뉴스] [카드뉴스] [카드뉴스] 게임 현질, 하고 있나요?...모바일 게임 속 과도한 현질 유도

스포테인먼트

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