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이수일 기자

lsi@ekn.kr

이수일 기자기자 기사모음




넷마블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154개국 전격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1.12 17:27
스타워즈 포스아레나_메인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이수일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12일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를 전 세계 154개국(중국 제외)에 출시했다.

이 게임은 전 세계의 유저들에게 스타워즈만의 상징적인 캐릭터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이 제공되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양대 마켓에 동시 출시됐다. 또한 스타워즈 팬들이 좋아할 만한 80종 이상의 캐릭터와 유닛 카드가 제공된다.

캐릭터 명단에는 최근에 개봉한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의 캐릭터들도 포함됐다.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레벨, 캐릭터, 유닛 등 새로운 콘텐츠가 소개될 예정이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내에서 전 세계 순위를 보여주는 티어 시스템은 획득한 랭킹 점수에 따라서 유저들을 7개의 등급으로 분류한다. 유저는 전투를 통해 랭킹 점수를 획득하고 각자 속해있는 등급에 따라서 격주로 카드팩 보상이 이뤄지며 높은 등급을 달성할수록 더 좋은 카드팩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최대 50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길드 시스템’은 유저가 계정 레벨 3을 달성하면 게임 내 활성화된다. 길드 시스템은 독특한 채팅 기능을 제공해 게임 중 서로 쉽게 소통이 가능하다. 길드에 속해있으면 다른 길드원과 길드 내 친선전 또는 일반전을 할 수 있으며 보상은 일반전에서만 주어진다. 길드원과 같은 편으로 다른 유저들과 실시간 2:2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점 또한 포스아레나 만의 특징이다.

넷마블은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25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는 출석 실적에 따라 타킨 대총독 리더카드와 크리스탈과 게임 내 크레딧을 증정 받으며 크리스탈은 게임 내 재화인 크레딧, 다양한 등급의 카드팩 구입 등에 사용할 수 있다. 보상 카드팩을 해제하는 시간을 단축시켜주고 카드팩 슬롯의 개수를 늘려주는 프리미엄 부스터 역시 유저들에게 증정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