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박승호 기자

bsh@ekn.kr

박승호 기자기자 기사모음




한전KPS사장에 정의헌 경영관리본부장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1.30 18:08
한전KPS사장에 정의헌 경영관리본부장

한전KPS 정의헌 신임사장
[에너지경제신문 호남취재본부=박승호 기자] 정의헌 현 한전KPS 경영관리본부장이 한전KPS 신임사장으로 25일 취임했다.
한전KPS는 이날 오전 임시주총을 열고, 정의헌 현 한전KPS 경영관리본부장을 신임사장으로 선임한 바 있다.
정 사장은 이날 취임식에서 "한전KPS의 정비사업은 큰 변혁기에 직면해 있어 직원 개개인이 변화의 주역이 되어야 한다"며 "변화의 중심은 윤리경영이기 때문에 이를  정착시켜 성장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자"고 했다.

또한 그는 "한전KPS의 미래는 기술경쟁력을 키우고 미래성장동력을 발굴하는 것에 달려있다"며 "경쟁력 강화의 주역인 핵심인재 확보에 만전을 기해 최고의 기업으로 키워나가자"고  강조했다. 

정 사장은 연세대 행정대학원 출신으로 기획처장, 재무처장, 감사실장 등 경영관리 분야 요직을 두루 거친 후 경영관리본부장을 역임했다.  특히 정 사장은 이 회사 공채 1기(1985년 입사) ‘토박이’ 출신으로, 직원으로 시작해 사장까지 오른 첫 번째 인물로 기록되게 됐다. 

한전KPS 본부장 출신은 "신임 사장이 공채 1기로, 이 회사 역사와 궤를 같이하고 있는 데다 분석력과 기획력 추진력까지 갖춰 회사 성장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