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유수환 기자

shyu9@ekn.kr

유수환 기자기자 기사모음




동국제약, 중년여성 갱년기 관리 ‘이벤트’ 눈길…‘플라워 원데이 클래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2.16 19:21
동국제약

[에너지경제신문 유수환 기자] 동국제약이 중년여성들의 갱년기 관리를 위한 이벤트를 열어 눈길을 끌었다.

동국제약은 지난 9일 서울 강남구 소재 브렌다플라워에서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참가자들은 졸업하는 자녀들을 위한 선물이나, 최근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해 주는 장식용으로 인기가 있는 ‘꽃다발’을 만들었다. 또한 동국제약에서 준비한 여성 갱년기 질환 등 중년여성의 건강 관리에 대한 강연을 듣는 시간도 가졌다.

클래스에 참가한 여성들은 "주부들의 마음을 알고 자리를 마련해 준 동국제약의 플라워 클래스는 힐링의 시간 그 자체였다"면서 "갱년기 건강 관리를 통해 나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알려준 소중한 시간이었다" 등의 소감을 말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갱년기에는 다양한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겪게 되는데, 취미 생활 등 외부활동이 도움이 되고, 증상이 심한 경우 훼라민큐와 같은 의약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꽃꽂이나 요리 등 여성분들의 관심이 높은 주제들로 다양한 강좌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동국제약은 야외활동과 가벼운 산행을 통해 여성 갱년기의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고자 몇 해전부터 서울 시내 주요 트레킹 코스에서 ‘동행 캠페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동국제약의 ‘훼라민큐’는 안면홍조, 발한, 우울감 등 생약성분의 갱년기 치료제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