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2편의 컬래버레이션 CF는 종합편성채널의 인기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 패러디편과 일본을 시작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PPAP(펜-파인애플-애플-펜)’ 패러디편 등이다.
영상 속에는 윤택이 음료와 스테이크를 전용용기에 담아 한 컵에 제공하는 스테이크보스의 트렌디한 특징을 한 껏 살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2편의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테이크보스는 본사 푸디세이의 육류 발효숙성 기술을 기반으로 토시살, 살치살, 부채살, 갈비살, 알목등심 등 다양한 부위의 스테이크를 컵스테이크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