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은행 |
이번 행사는 은행에 방문하기 어려운 용산전자상가 일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컴퓨터, 모바일 기기를 통한 비대면상품 가입 및 상담 등을 홍보하고, 농협의 뿌리는 농심(農心)이라는 마음으로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실현과‘농가소득 5,000만원 시대’를 함께 홍보하는 목적으로 진행됐다.
스마트금융센터는 인터넷, 스마트폰 등 비대면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채팅, 이메일, 전화상담 등 맞춤형 상담서비스(수신, 여신, 펀드 등)를 제공한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전문적인 상담시스템을 통한 상품판매·사후관리 및 영업점 유기적연계(방문예약)를 통해 체계적인 고객관리를 하는 비대면 전문상담센터다.
또 인터넷 및 모바일뱅킹과 연결된 금융상품마켓을 통해 전화예약, 이메일 상담, 1:1 채팅 등으로 전문적인 상담 제공이 가능해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