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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롭탑, 동남아 시장 진출 본격화.... ‘말레이시아 1호점’ 오픈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2.23 16:27
[에너지경제신문 최용선 기자]
드롭탑이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동남아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드롭탑은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에 동남아 가맹 1호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1호점은 지난 7월 말레이시아 파트너사인 ‘KH F&B’와 계약을 체결한 이후 현지 시장 분석 및 소비 성향 파악, 메뉴 개발 등 약 7개월 간의 철저한 준비 기간을 거쳐 오픈했다.

말레이시아 1호점은 조호바루 인근 여의도 4.7배 면적의 관광, 쇼핑, 레저, 교육, 의료, 주거를 목적으로 개발 된 경제 중심지 Forest City 내 5성급 도시 1층에 위치했으며, 105평 규모에 130명을 수용할 수 있다.

드롭탑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탁 트인 공간에서 커피와 음료, 디저트를 즐길 수 있고 프리미엄 카페의 서비스와 메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드롭탑 관계자는 "말레이시아는 음료 외에도 푸드 매출이 높은 편으로 다양한 디저트나 푸드 메뉴를 개발해 소비자 공략에 나설 것"이라며 "해외 가맹 사업은 철저한 현지 시장 분석이 필요한 만큼 치밀한 연구와 메뉴 개발을 통해 동남아에서 프리미엄 카페로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드롭탑은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1호점을 시작으로 캄보디아, 태국, 베트남, 싱가폴에 진출할 예정이며 2018년까지 인도, 일본 지역에 진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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