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송정훈 기자

songhddn@ekn.kr

송정훈 기자기자 기사모음




국민은행, 방카슈랑스 보장성보험 가입고객 이벤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3.02 11:01
[사진자료] KB국민은행 방카슈랑스 가입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사진=KB국민은행

[에너지경제신문 송정훈 기자] KB국민은행은 2일부터 이달 말까지 방카슈랑스 보장성보험을 가입하는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리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지급되는 포인트리는 KB금융지주 통합멤버십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 Mate)’를 통해 적립되며, 제휴사 포인트, 항공사 마일리지 등으로 교환하거나 포인트리 쇼핑몰에서 상품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또 국민은행 계좌를 보유한 고객의 경우 포인트리를 본인계좌로 입금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

국민은행은 암, 뇌출혈 등 주요 3대 질병을 보장하는 건강보험과 간병보험, 각종 사고로 인한 후유장해를 보장하는 상해보험 등 다양한 보장성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보험료가 저렴한 순수보장성 형태의 상품뿐만 아니라 저축기능이 부가된 페이백(Pay-back) 형태의 보장성보험도 있다.

특히 페이백(Pay-back) 상품은 보험료 납입이 완료된 후 납입한 기간과 동일한 기간 동안 매월 생활자금 형태로 보험료를 돌려받고 보장은 최대 100세까지 설계돼 최근 가입이 부쩍 늘고 있는 추세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은행에서 판매하고 있는 보장성보험을 널리 알려 고객이 은행에서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의 선택폭을 넓힐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보장성보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