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복현명 기자

hmbok@ekn.kr

복현명 기자기자 기사모음




현대카드 “조커 잡고 슈퍼콘서트 가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3.03 09:52
현대카드 조커(JOKER), 슈퍼콘서트 이벤트 진행

▲사진=현대카드.

[에너지경제신문 복현명 기자] 현대카드가 증강현실 프로모션 앱 ‘조커(JOKER)’에 특별한 혜택을 더한 ‘슈퍼콘서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조커는 현대카드가 개발한 증강현실(AR) 게임 방식의 프로모션 앱으로 화면에 등장한 캐릭터(조커)를 잡으면 쿠폰과 M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조커 캐릭터는 총 13개로 아이스크림, 커피, 영화관람권 등의 쿠폰을 형상화했고 위치기반서비스를 통해 수시로 등장한다. 또 6개 브랜드 1만2000개 매장에서 바로 쓸 수 있는 쿠폰 혜택과 M포인트 혜택까지 더해져 현재 13만 다운로드를 넘어섰다.

이에 현대카드는 슈퍼콘서트를 형상화한 캐릭터 ‘슈콘 조커’를 추가해 콜드플레이 티켓 100장을 제공할 게획이다.

참여 방법은 ‘슈’, ‘퍼’, ‘콘’, ‘서’, ‘트’ 등 각기 다른 다섯 개의 명찰을 부착한 ‘슈콘 조커’를 모두 포획해 스탬프를 완성하면 된다. 가장 빨리 스탬프를 완성한 참가자는 매일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콜드플레이 공연티켓 2매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일부터 18일까지로 CU와 CGV, 베스킨라빈스 등 조커 제휴 가맹점과 현대카드 뮤직라이브러리, 바이닐&프라스틱 부근에서 슈콘 조커를 만날 수 있다.

단 이벤트를 통한 경품은 기간 내 중복 당첨이 불가능하며 부정한 방법을 통해 응모할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다. 또 이벤트로 제공되는 티켓은 양도할 수 없고 타 상품으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다.

‘현대카드 조커’앱은 안드로이드 및 애플 앱스토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www.hyundaicard.com)를 참고하면 된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