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흥국생명. |
이번 캠페인은 감수성이 예민한 사춘기 여성청소년들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주고 경제적 어려움으로 여성생활용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여성청소년들의 밝고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여성위생용품(생리대), 바디용품, 파우치 등 여성청소년에게 꼭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됐다.
또 ‘나누면 더해지는 행복 캠페인(부제, Life is Sharing)‘을 주제로 SNS와 연계해 흥국생명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ifeheungkuk)의 ’핑크박스‘ 게시글에 ’좋아요‘가 10개 누적시 핑크박스 1개를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흥국생명은 이번 핑크박스 캠페인을 시작으로 올해 안에 ▲5월 어린이 환자들을 위한 ‘컬러링북 기부캠페인 ▲10월 아동보호시설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집짓기 캠페인 등 나눔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흥국생명이 처음 시도한 기부 캠페인에 참여자들이 보여준 따뜻한 사랑과 많은 관심에 놀라웠다"며 "앞으로도 손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기부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