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이수일 기자

lsi@ekn.kr

이수일 기자기자 기사모음




넷게임즈-넥슨 ‘오버-히트’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3.16 19:30
오버-히트_대표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이수일 기자] 바른손이앤에이의 계열사인 넷게임즈는 모바일 멀티 히어로 RPG(역할수행게임) ‘오버-히트(가칭)’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넥슨코리아와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양사의 계약에 따라 현재 개발중인 오버-히트는 넥슨을 통해 전 세계에 서비스 되며 국내엔 연내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오버-히트는 언리얼 엔진4 기반으로 개발되고 있으며 각종 영웅들을 육성·강화·수집하는 게임이다. 수많은 특징을 지닌 캐릭터의 등장과 화려한 액션의 조합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계획으로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모바일 액션 RPG ‘히트’로 이미 해외 유저에 대한 성향을 파악하고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개발에 착수했기 때문에 ‘오버-히트’에 대한 양사의 자신감도 큰 상태다.

박용현 넷게임즈 대표는 "히트에 이어 또 다시 넥슨과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면서 전 세계 출시를 바라볼 수 있는 인프라를 얻었다"며 "오버-히트가 한국을 넘어 글로벌을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게임즈는 지난 9일 코스닥 상장을 위한 ‘엔에이치스팩9호’와의 합병 상장 예비심사를 승인 받았으며 상반기 내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