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송정훈 기자

songhddn@ekn.kr

송정훈 기자기자 기사모음




씨티은행, ‘신청에서 입금까지 1시간’ 직장인신용대출 모바일서비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3.17 10:08
씨티은행 직장인신용대출 모바일 신청서비스

▲사진=한국씨티은행

[에너지경제신문 송정훈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기존 고객이 아니거나 거래가 없더라도 다른 은행(제1금융권) 인터넷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이면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직장인신용대출 모바일 신청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바쁜 직장인들이 은행 신용대출을 빠르고 쉽게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모바일 신청서비스는 별도의 서류 준비나 영업점 방문 없이도 씨티모바일 앱만 설치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한도도 1억4000만원으로 영업점 신청과 동일한 한도를 제공하고 있다.

또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대출 가능여부 확인과 한도 조회가 가능하며, 씨티은행 내 다양한 대출 상품 중 한도와 금리 면에서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대출 상품도 추천 받을 수도 있다.

특히 모바일 신청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기존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신청서비스로 직장인신용대출을 받을 시 제공하고 있던 연0.5% 금리인하 혜택과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하는 중도상환수수료 0% 적용 이벤트도 모바일 신청서비스에서 동일하게 제공받는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바쁜 직장인이라도 잠깐 시간을 내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 직장인신용대출을 신청하면, 은행 방문이나 재직증명서와 소득증명서류 등 복잡한 서류를 준비하지 않고도 1시간이면 대출금을 입금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직장인신용대출 모바일 신청서비스는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씨티 모바일 앱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제외된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