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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현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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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 고객 소통 강화 위한 ‘2017년 고객패널제도’ 시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3.28 13:20
동양생명 2017년 고객패널 제도 사진-1

▲사진=동양생명.


[에너지경제신문 복현명 기자] 동양생명은 28일 소비자를 보호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2017년 고객패널제도’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고객패널은 홈페이지 및 영업채널 추천자 중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11명이 선발돼 향후 10개월 동안 ▲동양생명 보험상품 평가 ▲고객접점(콜센터·고객센터) 체험 등 상품 및 고객 서비스 전반에 대한 경험을 바탕을 제안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 온라인 보험 아이디어, 콜센터와 고객센터 이용시 장단점, 개선사항 등을 제안한다.

이에 동양생명은 원활한 고객패널 운영을 위해 활동비 지원과 우수 제안활동에 대한 포상도 진행할 예정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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