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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정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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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해보험, ‘8기 소비자평가단’ 위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3.28 1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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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한화손해보험


[에너지경제신문 송정훈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28일 오전 10시 서울 여의도 사옥에서 ‘8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을 갖고 위촉패를 수여했다.

한화손해보험이 새롭게 구성한 6명의 8기 소비자평가단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손보사 치아보험 상품의 경쟁 우위 요소를 체크하고 △고객이 바라는 신설 보장 플랜과 부가서비스 등의 아이디어를 도출하는 한편 △소비자 반응 조사 등을 진행하며 다양한 의견을 개진할 계획이다.

박윤식 대표는 "우리 회사는 고비용 치과치료비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기존 치아보험보다 보장을 확대한 하얀미소플러스치아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며 "고객을 대표하는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서 한화손해보험의 고객 가치와 서비스를 한 단계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보험회사 고객 패널의 경험을 가진 수도권 지역의 30~40대 여성들로 구성된 한화손보 소비자평가단은 지난 2013년 1기를 시작으로 7기까지 총 57명의 위원이 활동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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