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유수환 기자

shyu9@ekn.kr

유수환 기자기자 기사모음




휴온스글로벌, 유럽 최대 안티에이징 학회에 주력 제품 소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4.10 16:26
휴온스글로벌_ AMWC 2017_모나코전시참가(1)
[에너지경제신문 유수환 기자] 휴온스글로벌은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열린 유럽 최대 안티에이징 학회 ‘AMWC’에 참가해 안티에이징 주력 제품을 소개했다고 10일 밝혔다.

휴온스글로벌은 휴톡스(보툴리눔 톡신), 더마샤인 밸런스, 엘라비에 필러, 허니부쉬 제품, PRP 등을 집중 소개해 주변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이 회사 해외사업부는 제품 홍보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독립부스를 이용해 주요 타켓 품목에 대한 집중 홍보를 진행했다.

‘휴톡스’ 임상2상 완료 시점과 동시에 전 세계 국가별 파트너 네트워크 구축을 완료하기 위한 파트너 후보사들과의 협상 및 선정 작업 등도 진행했다.

휴톡스 임상 내용을 토대로 제품의 우수성을 부각시켰다. 조만간 CE획득이 예상되는 대표 물광기기인 ‘더마샤인 밸런스’의 시장 확대를 위한 파트너사도 발굴했다.

또한 에스테틱 제품의 주요 공급사로서 입지를 다지기 위해 신규 론칭 예정인 여드름 치료기기 ‘더마아크네’ 및 최근 개별인정을 획득한 ‘허니부쉬’를 이용한 제품들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알렸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휴온스글로벌 해외사업부 고한석 이사는 "전세계 안티에이징 분야의 주요 관계자들이 대거 모이는 최대 규모의 세계적인 학회행사인 만큼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특히 휴톡스를 비롯한 주요 에스테틱 관련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 향후 사업적 성과가 크게 기대된다 "고 설명했다.

한편 AMWC(Aesthetic and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는 전 세계 300여 개의 주요 업체가 참가할 만큼 안티에이징 분야로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학회 중 하나로 꼽힌다. AMWC는 매년 봄 모나코에서 열리고, 올해는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개최됐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