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이수일 기자

lsi@ekn.kr

이수일 기자기자 기사모음




딜라이브플러스, 3040 타겟 애니 600여편 개방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4.14 16:00
딜라이브
[에너지경제신문 이수일 기자] 딜라이브는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에 대한 4월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600여편의 애니메이션을 보강한다고 14일 밝혔다.

뽀로로, 타요 등 기존 서비스 되고 있는 콘텐츠는영유아를 위한 애니메이션이라면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애니메이션들은 어린이와 어른이 모두 즐길 수 있다.

먼저 대원미디어의 ‘JBOX’에는 30~40대 부모들이 학창시철 열광했던 슬램덩크와 드래곤볼Z, 소년탐정 김전일 등 일본 애니메이션 160여편이 업로드됐다.

‘애니플러스’를 통해 브라더스 컨플릭스, 갓챠맨 크라우즈 인사이트, 마계왕자 등 총 76편의 인기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추억의 명작 애니’에선 아기공룡 둘리, 천방지축 하니, 떠돌이 까치, 옛날옛적에 등 한국 애니메이션의 명작 360여편이 서비스된다.

학생들을 위한 교육 콘텐츠도 추가됐다. 딜라이브는 대학문화, 입시정보 등을 제공하는 ‘브릿지TV’의 핫라인캠퍼스 네트워크, 윤박사의 취창업이슈 등 200여편을 서비스하고, 대교어린이TV의 토요일의 마더 토크쇼, 하이파이브 슈퍼키즈를 찾아라 등 프로그램 100여편을 제공한다.

취미·음식·패션 등을 다루는 콘텐츠도 새롭게 추가됐다. 장기, 보드게임 전문채널인 브레인TV에서 브레인아카데미, 하여명의 특급 장기전술 등 230여편이, 패션채널 동아TV의 디자인 유어바디, 권도예의 리얼타임피트니스 등 40여편이 서비스 된다.

자연의 차림표 제철밥상, 힐링푸드, 야무진 공방 등 생활관련 프로그램 190여편은 ‘푸드&리빙’ 앱에서 제공된다.

한편 최신 영화와 인기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무비&드라마 앱에는 올해 2월에 개봉한 ‘그래, 가족’을 비롯해, 유해진 주연의 ‘럭키’ 등 최신 영화 13편이 추가됐다.

딜라이브 관계자는 "고퀄리티의 무료 콘텐츠를 통해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의 만족도가 높아 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