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이주협 기자

jobkid@ekn.kr

이주협 기자기자 기사모음




우리카드, 개인사업자 위한 ‘위비즈’ 카드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5.02 09:17
(보도자료 이미지) '위비즈' 카드 상품이미지

▲(사진=우리카드)

[에너지경제신문 이주협 기자] 우리카드는 개인사업자 전용 상품인 ‘위비즈(WiBiz)’ 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상품은 특별업종을 제외한 국내 전 가맹점에서 0.2%를 할인해주고 할인 한도가 없어 무제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요 사업경비 지출 영역인 특별업종에서는 전월 실적에 따라 최고 7%까지 할인 혜택을 준다. 해당 업종은 온라인쇼핑, 창고형 할인매장, 주유소, 손해보험, 이동통신, 보안업체, 위생업체, 해외 가맹점 등으로 구성돼 가입자의 혜택을 강화했다.

또 세무업무 지원을 위해 ‘윈택스(Win-Tax)’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출 · 매입 통합관리,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부가세 환급 지원 등 각종 세무업무를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카드 발급 시 연 2회까지 인천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상품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 말까지 이 카드를 발급받고 10만원 이상 이용 하면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500만원(1명), 삼성 갤럭시 S8(10명), SK 주유상품권 5만원(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0명) 등 총 1111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개인사업자의 매출패턴과 트렌드를 분석해 사업경비 사용에 꼭 필요한 혜택들을 담기위해 노력했다"며 "경쟁력 있는 상품으로 대한민국 사장님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