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기자

yes@ekn.kr

여헌우 기자기자 기사모음




쏘카, 모바일 쇼핑 공간 ‘쏘카마켓’ 선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12.07 16:36
[쏘카-이미지자료] 쏘카

▲(사진=쏘카)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카셰어링 업체 쏘카는 ‘공유’와 ‘경험’을 중시하는 고객들을 위해 쏘카만의 특별 마켓 플레이스인 ‘쏘카마켓(SOCAR MARKET)’을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쏘카에 따르면 ‘쏘카마켓’은 회원들이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새로운 형태의 마켓 플레이스다. 숙박, 외식, 입장권 등 카셰어링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최대 7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비발디파크,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대명리조트 양평, 가평 더스테이힐링파크, 플레이스캠프 제주 등 매력적인 STAY(장소)와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스포츠몬스터 하남 등 색다른 ACTIVITY(활동), 부산 웨이브온 커피 등 기분 좋은 FOOD(외식) 3가지 파트로 구성됐다.

조정열 쏘카 대표는 "소비자들이 쏘카와 함께 일상 속에서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쏘카를 이용할 수 있는 순간을 제안해 다양한 경험을 셰어링할 수 있는 ‘쏘카마켓’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혁신적인 시도를 거듭해 단순한 카셰어링 서비스 제공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진화된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쏘카가 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