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중국어회화 전문 교육기업 차이나탄, 인민망코리아와 MOU체결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8.01.02 16:54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중국어회화 전문 교육기업 차이나탄과 인민망코리아가 지난 26일 차이나탄캠프 을지로 위워크센터에서 MOU를 체결하였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저우위보(周玉波) 인민망 한국지사 대표, 지성언 차이나다 대표 등이 참석하였다.

차이나탄은 한자와 문법 등의 어려운 학습법에서 벗어나, 실생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중국어 입열기 학습법을 지향하고 있는 중국어회화 전문 교육 기업이다. 기초중국어회화 부터 고급중국어회화까지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있으며 PC뿐 아니라 모바일에도 최적화되어 있다. 최근에는 오프라인 학원인 차이나탄캠프 을지로 위워크센터를 오픈하며 강북지역으로 진출하였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양사가 콘텐츠 부문의 긴밀한 교류와 다양한 협력사업을 통해 상호이해와 우호를 증진하겠다고 밝혔다.

지성언 차이나다 대표는 “이번 인민망 한국지사와의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다양한 학습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며, 중국어를 배우고자 하는 차이나탄의 많은 학습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중국어를 학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우위보 인민망 한국지사 대표는 “우수한 중국어 콘텐츠를 보유한 차이나탄과 인민망의 협력을 통해 중국어 보급은 물론, 다양한 교류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