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잠재력 높은 중동 시장, LG 프리미엄 브랜드샵으로 공략

이상훈 기자 party@ekn.kr 2018.03.13 11:0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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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웨이트 로자나몰에 오픈한 LG전자 프리미엄 브랜드샵. (사진=LG전자)


[에너지경제신문 이상훈 기자] LG전자가 성장잠재력이 높은 중동지역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지속 확대하며 현지 프리미엄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LG전자는 지난 11일 쿠웨이트의 핵심 상권 중 하나인 ‘로자나 몰(Rozana Mall)’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샵 오픈 행사를 열었다. 이 행사에는 유연철 주쿠웨이트 대사,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차국환 부사장, 걸프법인장 최용근 상무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오픈한 프리미엄 브랜드샵은 2개 층으로 만들어졌다. 1층과 2층을 합쳐 433제곱미터(m2) 규모다. LG전자는 매장 내에 초 프리미엄 가전 ‘LG SIGNATURE(LG 시그니처)’를 소개하기 위한 체험존을 마련해 고객들이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등 LG 시그니처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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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웨이트 고객이 매장을 방문해 LG전자 제품을 둘러보고 있는 모습. (사진=LG전자)


LG전자는 쿠웨이트 외에도 이집트, 이란, 레바논, 요르단, UAE, 사우디 등 중동 주요 국가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가별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지속 늘려나갈 계획이다.

중동 지역 총 12개의 LG 프리미엄 브랜드샵은 모두 LG 시그니처 제품을 갖추고 있으며 LG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차국환 부사장은 "성장잠재력이 큰 중동지역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지속 확대해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지배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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