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이수일 기자

lsi@ekn.kr

이수일 기자기자 기사모음




콘텐츠연합플랫폼, ‘이불 밖’ 방송에 푹TV 신규 가입자 2배 증가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8.04.12 16:44
이불밖_미공개(푹TV)

▲(이미지=콘텐츠연합플랫폼)

[에너지경제신문 이수일 기자] 푹TV 서비스를 제공하는 콘텐츠연합플랫폼이 예능 ‘이불 밖은 위험해(이하 이불 밖)’ 미방송분을 단독 공개하며 대대적인 신규 가입자 확보에 성공했다.

콘텐츠연합플랫폼은 ‘이불 밖’ 첫 방송이 진행된 지난 5일 일일 신규가입자 수가 3월 목요일 평균 보다 2배 이상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본편 및 미방송분 포함 ‘이불 밖’ 확장판 VOD가 공개된 첫날인 6일 푹TV 일일 방문자 수는 약 100만명으로, 3월 금요일 평균 대비 10% 이상 늘었다.

이날 푹TV에 공개된 확장판에는 강다니엘이 숙소에서 워너원 멤버들과 지내는 모습, 시우민·김민석 등 출연자들의 타이틀영상 촬영장 모습이 담겨 있다.

김준환 콘텐츠연합플랫폼 대표는 "푹TV 유료가입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콘텐츠 마케팅을 활성화하고, 장기적으로는 푹TV만의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기반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불 밖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MBC 채널에서 방송한다. 푹TV는 첫 회 포함 8주간 매주 본방송 직후 미방송분이 포함된 확장판을 단독으로 공개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