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김민지 기자

minji@ekn.kr

김민지 기자기자 기사모음




스타벅스, ‘My DT Pass’ 100일 축하 이벤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8.09.12 09:50
2
2
[에너지경제신문 김민지 기자] 스타벅스의 전국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서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연이은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My DT Pass’ 서비스가 런칭 100일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9월 한 달 간 ‘My DT Pass’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무료 음료쿠폰, 별 적립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00일 축하 이벤트를 시행한다.

우선 30만번째로 차량번호를 등록한 고객 1명에게 1년 365일 동안 하루에 한 잔씩 스타벅스 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1년 무료 음료쿠폰’을 제공한다.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사이렌 오더를 통해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한 ‘My DT Pass’ 이용 고객 중 결제금액 상위 10명의 고객에게 한 달 동안 하루에 한 잔씩 스타벅스 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1개월 무료 음료쿠폰’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는 ‘My DT Pass’ 이용 고객에게는 영수증당 별 1개를 추가로 제공하며 사이렌 오더로 주문한 ‘My DT Pass’ 이용 고객에게는 영수증당 별 3개를 추가로 적립하는 보너스 스타 이벤트도 9월 한 달 간 진행한다.

스타벅스의 ‘My DT Pass’ 서비스는 등록된 차량이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존에 진입하게 되면 차량번호 자동인식을 통해 회원의 닉네임과 사이렌오더 여부, 쿠폰 보유 여부 등의 고객 정보를 바리스타가 사전에 인지할 수 있는 서비스다. 등록돼 있는 스타벅스 카드를 통해 자동결제가 가능한 전 세계 스타벅스 최초의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다.

‘My DT Pass’ 서비스는 주문시간이 평균 15초 정도 획기적으로 단축되는 등 신속성과 편리성이 가장 큰 강점으로 손꼽힌다.

이 같은 부분이 입소문이 나 지난 6월 런칭한 이후 이용 고객이 꾸준히 증가해 출시 약 50일만에 등록 차량 13만대를 넘어선데 이어 현재까지 차량번호를 등록하고 서비스를 이용중인 고객은 총 28만 명에 달한다.

스타벅스 백지웅 마케팅&디지털 총괄부장은 "런칭된 지 100일 밖에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My DT Pass’ 서비스에 대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