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는 크게 △패키지관 △해외항공·호텔관 △국내항공·호텔·여행관 △추천!가족休 △여행TV △이벤트관 등 6개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다. 박람회 메인 페이지 최상단에 원하는 여행상품을 한 번에 찾을 수 있는 ‘맞춤 검색’을 배치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맞춤 검색 서비스는 누구와/언제/어디로/테마/가격 등 원하는 기준을 설정한 후 맞춤 여행 찾기 버튼을 누르면, 그에 맞는 다양한 여행상품 정보를 제공해주는 기능이다.
다가오는 연말 및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여행 수요가 높은 점을 고려, ‘가족休(휴)’관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떠나기 좋은 상품을 추천해 주는 것도 이번 박람회의 특징이다. 아이들과 함께 떠나기 좋은 여행지·연차소진 여행지, 가까운 제주도 등 다양한 테마의 국내외 가족여행지를 제안한다.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노선희 차장은 "연말 연시를 맞아 여행을 준비중이거나, 내년에 떠날 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박람회를 통해 전 세계 여행상품을 특가에 준비하고, 각종 이벤트로 즐거움을 더했다"며 "항공·호텔·카드사를 비롯한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제휴를 통해 오직 인터파크투어에서만 누릴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사,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