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건강 브랜드 엔트리, ‘위너지’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8.11.20 10:18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하이리빙의 건강식품 브랜드 ‘엔트리’가 단독으로 백편두추출물을 함유한 액상 스틱 타입의 건강음료 '위너지'를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주원료인 특허 소재 백편두추출물을 비롯해 ▲이뮤링크버섯베타글루칸 ▲새싹보리추출물분말 ▲감초추출물분말 ▲채소혼합분말(HE-N11) 등을 함유하고 있다.

백편두는 예부터 편두, 까치콩, 제비콩, 작두, 나물콩 등으로 불리며 본초강목, 동의보감 등에서 오랜 기간 사용되어온 전통 소재다. 

또한, 채소혼합분말(HE-N11)은 식물성 유기혼합조성물로 모로헤이야, 보리새순, 야콘, 시금치, 셀러리, 브로콜리, 케일, 신선초, 호박, 서리태, 당근의 11가지 원료를 바탕으로 한다. 해당 분말은 하이리빙 특허물질로써 엔트리 브랜드의 핵심 성분이기도 하다.

하이리빙 엔트리 관계자는 “전통 소재에 현대 과학 더해진 위너지는 잦은 야근이나 회식으로 불편감을 느끼거나, 불규칙한 식생활로 건강관리가 필요한 분, 평소 꾸준한 관리로 건강한 몸을 유지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된다”며, “청정자연환경의 미얀마 마그웨이 지역에서 친환경적으로 재배한 백편두를 원료로 사용했다. 수입 시 50여 종의 잔류농약 검사, 중금속 검사 등 철저한 품질 확인 절차를 거쳐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액상 스틱 타입으로 30포, 90포 구성 상품으로 출시됐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