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03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서예온 기자

pr9028@ekn.kr

서예온 기자기자 기사모음




신세계TV쇼핑, 어린이날 맞아 어벤져스·시크릿 쥬쥬 판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9.04.24 13:37
4 시크릿 쥬쥬 세트

▲시크릿 쥬쥬세트 (사진=신세계그룹)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신세계TV쇼핑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특집 방송으로 ‘아동용 멀티웨어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신세계TV쇼핑은 오는 25일 캐릭터웨어 전문업체 티엘㈜의 캐릭터 라이선스 정품인 남녀 아동용 멀티웨어 5종 세트를 홈쇼핑 최초로 방송한다. 상품은 어린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마블의 어벤져스와 영실업의 시크릿 쥬쥬 캐릭터가 그려진 다양한 의상으로 구성돼 있다.

어벤져스의 경우 반팔 5부 상하의 2종, 민소매 5부 상하의 1종, 집업 후드 1종, 래쉬가드 상하의 1종으로 구성됐으며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토르 등 어벤져스의 등장인물들이 그려져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마블 시리즈 최신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맞아 상품을 기존 가격(제조사 공식 홈페이지 기준) 대비 48% 할인된 6만9900원에 판매한다.

시크릿 쥬쥬는 반팔 5부 원피스 2종과 반팔 5부 상하의 1종, 집업 후드 1종과 래쉬가드 상하의 1종으로 구성됐다. 애니메이션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 주인공들인 쥬쥬와 신디, 타로, 미아 등이 그려져 있다. 신세계TV쇼핑은 전체 세트를 할인가 6만9900원에 판매한다.

신세계TV쇼핑은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세계TV쇼핑은 시크릿 쥬쥬 세트 구매 시 쥬쥬의 마술봉인 ‘시크릿 크라운로드’, 어벤져스 세트를 구매하면 ‘아이언 스파이더 코스베이비’ 피규어를 증정한다.

장은정 신세계TV쇼핑 잡화팀장은 "3D프린트 공법의 승화전사로 구김이나 세탁 등에도 캐릭터 그림이 전혀 변질되거나 훼손되지 않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