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02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이석희 기자

hee@ekn.kr

이석희 기자기자 기사모음




마법학교에 무제한 놀이기구 탑승까지 아이들은 좋겠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9.08.06 09:22

호텔과 리조트들 방학맞아 키캉스 프로그램 마련

[에너지경제신문 이석희 기자]여름방학이 한창인 가운데 각 리조트와 호텔들이 동심을 저격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내놓았다. 이른바 키캉스(키즈+바캉스) 상품들이다. 마술을 가르치고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놀이기구를 무제한 탈수 있는 프로그램들이다.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아이들 인기시설 톱 5 무제한 이용

비발디파크는 아이들을 위한 ‘액티브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8월 22일까지 판매하는 이번 패키지는 비발디파크의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상품은 비발디파크 객실과 조식뷔페 2인을 기본 구성으로 △범퍼카 △UFO △회전목마 △파크골프 △비발디 포레스트 5개의 시설은 무제한 제공한다. 추가로 △곤돌라 왕복 탑승권 △하늘양떼목장 체험 △레전드 히어로즈(실내 스크린 스포츠) 60분은 1회만 제공된다.

입실 시 손목에 사용 가능한 띠지를 제공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박 기준 패밀리형 24만7,000원, 스위트형 27만9,000원이다.

특히 비발디 포레스트는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미디어 라이팅 쇼이다. 약 1km거리의 산책로에 홀로그램과 장애물 감지 센서 기술을 적용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숲의 요정과 산신사계의 스토리 등 아름다운 빛으로 아이들이 좋아할 이야기를 풀어낸다.

더운 낮에는 실내 액티비티 시설을 무제한 이용한 후, 여름 밤에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코스로 비발디파크 ‘액티브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추천한다.



#델피노 리조트, 레트로 게임기로 엄마·아빠도 같이 즐겨요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에서는 8월 24일까지 이용가능 한 FUN게임 패키지를 준비했다. 레트로 게임기를 대여하여 객실에서 즐길 수 있어 성인들도 자녀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다 .

해당 패키지 상품은 객실 1박과 아메리카노 2잔, 그리고 레트로 게임기를 하루동안 대여할 수 있다. 금액은 리조트 스위트형 20만1,000원, 호텔형 22만8,000원부터 이다.

레트로 게임기는 5000여개의 게임이 탑재되어 있다. 보글보글, 스트리트파이터, 철권 등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인기 고전 게임들이다. 엄마, 아빠도 동심으로 돌아가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는 승부의 세계로 떠나보는게 어떨까.

레트로 게임을 충분히 즐겼다면, 아쿠아월드 조조이벤트를 통해 신나는 물놀이도 가능하다. 8월 25일까지 오전 10시 이전 입장 고객은 50%할인을 제공한다. 정가는 대인 3만6,000원, 소인은 3만원이다. 아쿠아월드는 유아풀과 물놀이 시설, 노천 이벤트 탕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이곳 사우나는 2017년 원암온천지구로 지정되어 천연온천수로 운영하고 있다.

#소노펠리체, 실내에서 아이들과 캠핑

소노펠리체 로딘 패키지의 캠핑객실은 야외 테라스와 훌륭한 전경을 가지고 있는 장점을 살린 상품이다. 1층에 위치한 객실로 제공되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다. 소노펠리체 바로 앞 루나리스 광장에는 넓은 잔디가 있어 호텔이나 도심형 여행지에서는 누릴 수 없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있다.

객실에는 야외 테라스에 △텐트 △캠핑 테이블 △캠핑 의자 △그라운드 체어 △해먹 △테이블 렌턴 △보드게임이 준비되어 있다. 단, 안전 문제로 야외 테라스에서 취사는 불가능하며 대신 여름 성수기 기간 동안 산마르코 광장에 바비큐(BBQ)를 추가로 신청하여 이용할 수 있다.

8월 18일까지 판매하는 이번 상품은 △ 소노펠리체 캠핑객실 △조식 2인 △오션월드 30% 할인권 △식음업장 10%할인권 △파크골프 30%할인권으로 구성되었다. 가격은 주중 실버스위트 41만3,000원, 골드스위트 44만3,000원이며 주말은 실버스위트 46만6,000원, 골드스위트 49만7,000원이다.

대명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올해는 일본여행 거부운동으로 여행 대체지를 찾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 며 가족여행인 경우 가까운 국내에서 아이들이 원하는 액티비티를 골라 숙박과 함께 즐기는 형태가 늘어날 전망" 이라고 전했다.

켄싱턴리조트 충주_마법학교 프로그램 이미지
#켄싱턴리조트 충주, 마법 공연

아이들이 상상 속의 마법사가 되어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켄싱턴 마법학교 패키지’를 12월 20일(금)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선보인다. 켄싱턴 마법학교 패키지는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모티브로 꾸며낸 공간에서 환상적인 마법 공연을 관람하고 직접 배워볼 수 있는 체험형 패키지다.

켄싱턴 마법학교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3인(성인 2인, 소인 1인), ▲마법학교 프로그램 이용권 2매(성인 1인, 소인 1인)로 구성됐다.

마법학교 프로그램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켄싱턴리조트 충주 노블홀(지하 1층)에서 약 80여분에 걸쳐 진행된다. 마술교육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마술사에게 마술을 배우고 직접 체험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 할 수 있다.

특히 여름방학동안 새로운 마법학교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마법학교 프로그램은 총 5교시로 구성되어 1교시 입학식, 2교시 축하 매직쇼, 3교시 일상 속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마술 배우기, 4교시 마술 뽐내기, 5교시 수료식으로 진행된다. 아이들의 생생한 체험을 위해 입장부터 마법 망토, 모자 등 소품을 제공하여 실제 마법사가 된 듯한 재미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마법학교 프로그램 이용권은 성인 1인, 소인 1인이 참여 가능하며, 인원 추가 시 성인은 5,000원, 소인은 1만5,000원의 비용이 별도로 추가된다. 소인의 경우 48개월 이상 만 12세 이하 참여 가능하다. 매주 토요일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22만7,640원(세금 포함)부터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8월 11일(일)까지 예약 시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투숙 기간은 8월 31일(토)까지다.

[이미지] 신화 키즈 액티비티
#제주신화월드, 키즈 액티비티 프로그램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신화 키즈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항공우주박물관과 연계한 패키지도 제공하고 있다. ‘신화 키즈 액티비티’는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의 강점을 활용해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신화테마파크,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인터랙티브 전시 등 제주신화월드 어트랙션 시설에서 진행되는 놀이 프로그램부터 제주도 설화와 돌담 문화 이야기, 공예품 만들기, 쿠킹클래스, 야외 어드벤처 클래스 등 12가지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오전, 오후로 나누어 마련됐다. 프로그램 진행 시간도 짧게는 1시간 30분, 길게는 4시간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고객들이 여행 일정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별 가격도 다양하게 형성됐다. ‘신화 키즈 액티비티’는 제주신화월드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에 따라 4세부터 신청할 수 있다.

연말까지 판매되는 ‘Stay & Edu’ 패키지는 가족 여행객들이 아이와 유익하고 교육적인 여행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 랜딩리조트관, 서머셋 등 객실 1박,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전시 입장권 2매, 항공우주박물관 관람권 2매, 어린이 나노블럭 1개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메리어트리조트관 이용 시 세금 불포함 21만8000원, 랜딩리조트관 13만2000원, 서머셋 27만9000원부터 시작한다. 해당 패키지를 통해 2인 이상 항공우주박물관을 방문하면 추가 동반 인원에게 신화리워드 회원 가입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