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조은약초, 새싹귀리 분말 제품 선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9.08.19 20:30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최근 사람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생소하지만 새롭게 떠오르는 슈퍼푸드 가루 상품들이 업계에서 선보이고 있다.

조은약초 건강 분말은 쉽게 접해보지 못한 상품들의 다양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관련 제품들을 선보인다. 조은약초는 최근 새싹귀리를 런칭한 것으로 나타났다.

새싹귀리는 탄수화물, 식이섬유, 비타민 등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새싹귀리는 귀리보다 폴리페놀이 함량이 많아 세포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 산소를 제거해 탁월한 항산화 기능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새싹귀리는 당뇨 초기 증상을 예방 및 관리해 줄 수 있는 당뇨에 좋은 음식이기도 하며 새싹귀리의 프로스타글란딘 성분은 혈당을 낮추는 데 효능이 있다.

또 새싹귀리는 비타민C와 수분이 풍부에 여름철에 좋으며 이외에도 체내 독소를 배출해주는 베타글루칸 성분과 폴리코사놀이 함유됐다.

조은약초의 새싹귀리 분말 제품은 다만 농수산물을 가공하였기 때문에 때마다 색이나 맛, 향의 따라서 차이는 있을 수 있다고 한다. 섭취방법은 물 한잔(300ml)에 분말 1~2스푼 정도를 타서 마시면 된다. 탄산수와 요구르트에 첨가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샐러드에는 3g가량의 분말을 첨가하면 된다. 자세한 정보는 조은약초 쇼핑몰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