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송재석 기자

mediasong@ekn.kr

송재석 기자기자 기사모음




CJ 비비고, ‘PGA 왕중왕' 투어 챔피언십에 출격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9.08.22 09:08

"PGA 대회 중 가장 많은 팬 확보…비비고 브랜드 홍보 정점"


[에너지경제신문 송재석 기자] CJ 비비고가 ‘PGA 투어 챔피언십’에 출격해 미국 현지인들의 입맛을 또 사로잡는다.  

‘PGA 투어 챔피언십’은 PGA투어 정규 대회 중에서도 가장 많은 팬들과 미디어가 집중되는 대회로 비비고 알리기에 정점을 찍을 것으로 보인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CJ 비비고는 22~25일(현지시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이스트 레이크 골프 클럽에서 열리는 ‘PGA 투어 챔피언십’을 후원한다. 

CJ 비비고는 투어 대회 현장에서 갤러리와 미디어를 대상으로 컨세션 부스와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운영하며 한식에 대한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비비고의 시그니처 ‘비빔밥’과 ‘비비콘’을 비롯해 비비고 만두, 닭강정 등 K-푸드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23일 CJ소속 선수이며 이번 대회에 참여하는 유일한 한국인 선수인 임성재의 사인회와 미니 골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비비고 브랜드를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앞서 CJ는 지난해 ‘더 CJ컵’을 시작으로 올해 ‘제네시스 오픈’과 ‘더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AT&T 바이런 넬슨’, ‘3M 오픈’ 페덱스컵 플레이오프 개막전 등 PGA 파트너십을 통해 K-푸드를 현지에서 공유하고 있다. 

CJ 관계자는 “앞선 PGA 대회에서 비비고 만두와 비비콘, 닭강정 등 메뉴가 호평을 받았다”며 “비비고가 PGA 투어 대회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한걸음 더 도약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