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현지시간) 칠레 산티아고 ‘종합 예술 공연장(NAVE)’에서 진행된 ‘갤럭시 노트10’ 출시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 제공=삼성전자 |
삼성전자는 앞서 인도, 호주, 칠레에서 현지 언론과 파트너 대상 갤노트10 출시 행사를 진행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갤노트10 마케팅 행사인 ‘갤럭시 팬 파티’를 지난 16일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진행하고 있다.
갤노트10은 갤노트 시리즈 가운데 최초로 2가지 크기로 출시됐으며, 동작 인식으로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S펜’, 테두리(베젤)가 거의 없는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등 기술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