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아름 기자

beauty@ekn.kr

김아름 기자기자 기사모음




KB손보, 고객 서비스 품질 제고 위한 'KB희망서포터즈' 발대식 성료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02.14 14:14
KB

▲KB손해보험이 고객 패널 ‘KB희망서포터즈’ 발대식을 진행했다./KB손해보험

[에너지경제신문=김아름 기자] KB손해보험이 ‘KB희망서포터즈’ 발대식을 진행했다.

KB손해보험은 14일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자리한 본사 대회의실에서 공식 고객 패널인 ‘KB희망서포터즈’ 14기 발대식을 개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 활동은 고객 관점의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해 지난 2012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고객패널제도로 앞으로 약 4개월 동안 운영된다.

14기로 뽑힌 9명의 패널들은 KB손해보험이 운영하고 있는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개선사항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 날 14기 패널로 발대식에 참석한 이은정(가명,여)씨는 "KB손해보험의 660만 명 고객을 대표한다는 마음으로 객관성을 잃지 않고 KB손해보험이 더 고객친화적인 상품,더 고객중심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포부를 나타냈다.

임남수 KB손해보험 고객지원파트 파트장은 "고객의 의견을 단순히 듣는 것을 넘어 상품과 서비스에 충실히 담고자 ’KB희망서포터즈’ 14기를 출범하게 됐다"라며 "KB손해보험의 핵심 가치인 ‘고객중심경영’을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아름 기자 beauty@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