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빔 프로젝터 전문업체 ‘프로젝터매니아’가 밝기 8000 ~ 1만5000의 최신제품 빔 프로젝터를 최저가로 렌탈하는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 장기적으로 고안시 시장을 겨냥해 시장에서 가격경쟁력을 통한 차별화를 가져가겠다는 전략이다.
프로젝터매니아는 비비텍, 엡손, 히타치, 파나소닉, 바코 등 최신 빔 프로젝터 제품들을 고안시 최저가로 렌탈한다.
렌탈비용은 밝기에 따라 달라진다. 밝기 5000(와이드)의 경우 할인가인 9만9000원, 밝기 7000(풀HD)은 22만9000원, 밝기 1만5000(풀HD)은 32만9000원에 렌탈해준다.
프로젝터와 스크린을 동시 대여하면 1만원 할인권이 주어진다. 또한 2일 렌탈 시 10% 할인, 4일 렌탈 시 30% 할인 등 일수별 할인비율도 달라진다.
국내 프로젝터 판매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프로젝터매니아는 렌탈 방면으로도 다양한 브랜드를 내세워 고안시 시장을 겨냥하겠다는 전략이다.
프로젝터매니아 렌탈 담당자는 "기존 가정용, 회의용으로 한정되었던 렌탈 용도를 대회의실/체육관/공연장/전시장 같이 넓고 다양한 장소의 고안시 시장으로 확장할 계획"이라며 "더 많은 사람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고안시 프로젝터를 렌탈할 수 있도록 최저가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젝터매니아는 일반 프로젝터 렌탈 뿐만 아니라 고안시 프로젝터 시장에서 유리한 위치의 선점하기 위한 전략을 구체화하고 있다. 고안시 최저가 렌탈서비스, 미니빔렌탈 등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프로젝터매니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