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기자

yes@ekn.kr

여헌우 기자기자 기사모음




가연, 봄맞이 문화 데이트 진행···사진전·연극 40명 초대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02.21 10:58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다가오는 3월 싱글남녀들에게 특별한 문화 데이트를 추천한다고 21일 밝혔다.

가연은 사랑이 피어나는 계절 봄을 맞아, 외로운 이들을 위해 세 편의 전시와 공연을 선정했다. 가연이 추천하는 문화 공연에 미혼남녀 40명을 초대해 설렘의 기운을 나눌 예정이다.

먼저 스웨덴 대표 사진작가 에릭 요한슨의 최초의 아시아 대규모 순회전 ‘에릭 요한슨 사진展: Impossible is Possible’ 관람권을 마련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대형 작품부터 다양한 비하인드 씬, 스케치, 작품 제작에 사용된 소품들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가연은 신청한 사람들 중 각 10쌍(1인 2매), 20명을 선정해 에릭 요한슨 사진전에 초대할 계획이다.

연극 ‘뷰티풀 라이프’와 ‘발칙한 로맨스’ 티켓도 준비했다. 응모자들 중 추첨으로 각 5쌍씩(1인 2매), 20명에게 무료관람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청은 가연 홈페이지의 공연·문화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응모 기한은 ‘에릭 요한슨전’이 3월 15일까지, 연극 ‘뷰티풀 라이프’와 ‘발칙한 로맨스는 3월 16일까지다. 모두 마감일 다음 날, 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 공지로 안내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의 이벤트 담당자는 "따뜻한 3월에는 재미와 감동을 모두 전할 연극과 환상적인 사진 전시회를 선정했다"며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니 많은 싱글남녀들이 문화 혜택을 즐길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