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기자

yes@ekn.kr

여헌우 기자기자 기사모음




천재교육 해법에듀, 셀파우등생교실 전 가맹점에 교재비 지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03.10 09:43
[천재교육] 셀파우등생교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천재교육 관계사 해법에듀는 전과목 프랜차이즈 ‘셀파우등생교실’이 전국 가맹점에 교재비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이번 대책은 코로나19로 인한 장기 휴원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셀파우등생교실의 전국 가맹점을 위해 본사와 지사가 협력해 마련한 것이다. 약 2000곳의 가맹점에 3억 원 상당의 교재비를 지원한다. 앞서, 해법에듀는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손소독제를 제공하며, 가맹점주들과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대책을 펼치고 있다.

셀파우등생교실는 이 밖에도 학생들이 휴원 기간 동안 원활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가정에서 할 수 있는 공부법 가이드를 제작해 배포했다. 국내 정상급 강사의 전과목 개념 동영상 강의가 탑재된 온라인 서비스를 확대해 학생들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셀파우등생교실 이철연 단장은 "이번 지원은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조치"라며, "가맹점주들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지원을 할 것이며, 개학 연기와 장기 휴원으로 인한 학습 공백에 시름이 깊어진 학부모와 학생들이 조금이라도 걱정을 덜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와 이를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