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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연, 비대면 상담 강화···"수기특약결제 비율 60% 역대 최대"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03.20 09:37
율 60% 역대 최대”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달부터 비대면 상담업무를 강화했다고 20일 밝혔다.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대상으로 전화상담 및 수기특약결제 서비스를 확대 실시한 결과, 이용률과 고객 만족도 모두 높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기존에는 성혼컨설팅 업무 특성상 고객이 직접 방문하는 경우가 많고, 면대면 상담이 주를 이뤘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전화상담과 문의가 급증해, 가연은 비대면 상담과 관련한 업무 비중을 높이고 이에 따른 교육도 시행 중이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김영주 대표는 "2·3월은 수기특약결제, 무통장 입금 비율이 전체 결제 중 60%에 육박한다. 이는 역대 최대 비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면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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