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아이폰SE 국내 사전예약 시작…에어팟 프로 사은품으로 이목 집중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04.18 00:00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스마트폰 시장이 2분기에 들어서며, 애플에선 4년만에 아이폰SE의 2세대 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다. 2세대 아이폰SE는 4.7인치 디스플레이, 터치ID를 탑재했고 아이폰8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아이폰11 PRO 시리즈와 동일한 A13 칩셋을 탑재해 CPU 성능이 2.4배 개선되어 가격 대비 스펙이 좋아 새로운 가성비 모델로 떠오르고 있다.

필 쉴러 애플 수석 부사장은 “아이폰SE 모델은 소형임에도 불구하고 고성능과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은 제품으로 2세대 아이폰SE의 경우 업계 최고의 A13 바이오칩을 제공해 배터리 수명 연장, 사진 촬영, 게임, 웹서핑에 적합하다”고 소개했다.

아이폰SE 국내 출시일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는 아이폰SE 구매자들을 위해 얼리버드 사전예약을 시작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 기존 아이폰 시리즈에 대해서도 대대적인 가격 인하가 이뤄지고 있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이번 2세대 아이폰SE 프로모션에서는 사전예약 접수자에 한해, 출시일 알림만 신청해도 매 50번째 신청자에게 애플정품 에어팟 2세대를 50번째 신청자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에 따라서 애플정품 에어팟 프로와 해외 여행권 2인 등 실 구매 시 추가적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실 구매자에 한해서 추첨에 따라서 아이패드 10.5 등 추가 사은품 이벤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기존 아이폰 시리즈 가격 할인에 들어가 아이폰7 모델은 조기단종 1순위 모델로 할부원금 0원에 공짜폰으로 판매되고 있는 상황이며, 아이폰XR 모델은 6만원대까지 인하해 구매할 수 있게 되었고 애플의 10주년 모델 아이폰X은 20만원대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업체 관계자는 “아이폰SE 국내 출시일은 5월 6일로 4월 30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5월 6일 실개통 예정으로 출시일 전 빠른 사전예약 신청 시 초대형 대리점과의 제휴로 빠르게, 아이폰SE를 받아볼 수 있어 원하는 색상과 용량을 미리 신청해둘 수 있다”고 전했다.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