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이종무 기자

jmlee@ekn.kr

이종무 기자기자 기사모음




‘10년 전 가격 그대로’…"구형 TV 반납하고 QLED TV 가져가세요"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06.30 11:25

삼성전자, ‘QLED 보상 판매 특별전’


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서 ‘QLED 보상 판매 특별전’을 소개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이종무 기자] 삼성전자가 ‘QLED 보상 판매 특별전’을 실시한다. 내달 1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브랜드나 연식, 크기에 제약 없이 구형 TV를 반납하고 ‘QT80’ 시리즈 이상 2020년형 ‘QLED TV’를 구매하는 행사다. 10년 전 40인치 풀HD(FHD) TV를 살 수 있었던 금액으로 2020년형 65인치 QLED TV를 살 수 있어 새로 구매하는 제품 사양에 따라 최대 1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게 삼성전자 측 설명이다.

30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삼성전자 ‘Q 시리즈 사운드 바’를 함께 구입하면 사운드 바 제품을 80% 할인해준다. Q 시리즈 사운드 바는 QLED TV와 함께 사용해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다.

이밖에 삼성전자는 행사 대상 제품 소비자 모두에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티빙’의 ‘무제한 플러스 6개월 무료 이용권’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삼성 디지털 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오프라인 매장과 삼성닷컴, 오픈마켓 등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