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09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정희순 기자

hsjung@ekn.kr

정희순 기자기자 기사모음




카카오 VX ‘프렌즈 스크린’, 총 1억 상당 이벤트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07.01 17:25
[에너지경제신문 정희순 기자] 토털 골프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는 자사의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카카오 VX는 오는 9월까지 ‘프렌즈 스크린 T2(구, 티업비전2)’의 총 1억원 규모의 ‘프렌즈 마커’ 및 ‘홀인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프렌즈 마커 이벤트’는 이용자의 샷이 그린 위 ‘마커’를 지나면 점수를 획득, 매월 이용자 별 누적된 점수를 합산해 순위를 매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순위에 따라, 1위에게 지급하는 상금 1000만원을 비롯해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캐디백’, ‘드라이버 커버’, ‘우드 커버’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매주 금·토·일마다 지정 홀에서 ‘홀인원’에 도전하는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 ‘아덴힐 새별’, ‘골드-마스터 아웃’, ‘그린필드 마운틴’ 등 각기 다른 코스에서 홀인원에 성공한 이용자에게 ‘드라이버 커버’, ‘볼마커, ‘네임택’으로 구성된 골프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또 카카오 VX는 오는 8월부터 9월까지 두 달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업비전 앱의 ‘리플레이 영상’과 ‘스코어 카드’ 그리고 전국 매장에 비치돼 있는 ‘라이언 등신대’ 사진을 해시태그 ‘#프렌즈스크린’과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페이스 볼파우치’ 등 인기 골프용품을 선물한다.

vx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