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03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김아름 기자

beauty@ekn.kr

김아름 기자기자 기사모음




우리카드, 대세 캐릭터 '핑크퐁·아기상어' 입혔다…'카드의정석 POINT CHECK'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07.02 08:57
우리

▲우리카드

[에너지경제신문=김아름 기자] 우리카드가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핑크퐁 · 아기상어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에 입혔다.

2일 우리카드에 따르면 ‘카드의정석 POINT CHECK‘ 2종을 출시했다.

이번 디자인 추가는 ’카드의정석‘ 시리즈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의 핑크퐁 · 아기상어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준비됐으며, 시리즈 상품 가운데 어린이에게 인기 있는 서비스(롯데월드아쿠아리움 및 주요 놀이공원 50% 현장할인)가 탑재된 ’카드의정석 POINT CHECK‘를 택해 진행했다.

이 카드는 이용 금액의 0.3%를 기본으로 적립해준다.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이동통신, 대중교통, 커피, 영화는 1.5%,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쇼핑, 주유, 해외매출은 0.5% 적립이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SSGPAY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서 이 카드로 결제하면 1.5% 추가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는 디자인 콜라보를 기념해 풍성한 대고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말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응모 후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진행해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8GB(5명), 휴대용 피크닉 테이블 세트(2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0명)를 증정한다.

아울러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해당 카드의 아기상어 디자인을 발급하는 고객(영업점별 선착순 200명)은 카드 플레이트를 개성있게 꾸밀 수 있는 스티커도 받을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