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기자

yes@ekn.kr

여헌우 기자기자 기사모음




머스트잇, 2020 SS 시즌오프 세일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07.07 08:40
[사진1]

▲머스트잇 20SS 시즌 오프 세일 기획전 포스터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머스트잇은 오는 31일까지 2020년 봄과 여름을 달군 트렌디한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율로 만날 수 있는 ‘20 SS 시즌 오프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머스트잇의 시즌 오프 세일 기획전은 해마다 두 번, 7월과 12월 시즌을 마무리하며 열리는 행사다. 주요 명품 브랜드의 아이템을 모아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20 SS 시즌 오프 세일 기획전은 구찌, 톰브라운, 오프화이트, 메종마르지엘라 등 1030세대에게 인기있는 수입 명품 브랜드와 인기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약 800여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독창적인 소재와 패턴 등 특유의 디자인으로 여성들의 워너비브랜드가 된 마르니, 하트 자수 로고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아미, 여우 로고를 시그니처로 자유로운 분위기를 어필해 젊은 층의 지지를 받고 있는 메종키츠네의 상품을 비롯해 의류와 신발, 가방과 액세서리 등 총 4개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 아이템을 선보인다.

할인율은 아이템별 최대 80%다. 오프화이트의 펜스 애로우 티셔츠는 46%, 알렉산더 맥퀸의 여성 오버솔 스니커즈는 35%, 메종마르지엘라의 남성 독일군 스니커즈는 3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생로랑 금장 모노그램 체인 숄더백과 톰브라운 삼선탭 페플 레더 듀얼 카드지갑은 각각 38%, 55%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상반기 꾸준하게 사랑받은 해외 명품과 인기 컨템포러리 아이템을 모아 다채로운 시즌오프 라인업을 구성했다"며 "감각적인 스타일의 아이템이 파격적인 할인율로 제공되는 만큼 이번 기획전을 통해 스마트한 여름 쇼핑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