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CJ오쇼핑 첫 방송 완판 기록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07.17 13:51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 기록을 세운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1일 CJ오쇼핑 ‘요즘 뷰티’ 방송을 통해 첫 홈쇼핑 데뷔를 한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준비된 물량을 전부 완판하며 홈쇼핑 첫 진출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특히 이날 생방송에는 티르티르의 이유빈 대표가 직접 출연했다.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에 진정 효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지난 8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무려 6만병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고 재구매율은 약 60%에 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유빈 대표는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순 로즈마리 에센스’가 첫 홈쇼핑 진출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감회가 매우 새롭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이번 홈쇼핑 첫 진출을 발판으로 더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들이 티르티르의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글로벌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