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09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대전베이비페어, 8월 13일 DCC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07.29 17:18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전시박람회 전문기업 ㈜이앤애드(대표 백상기)는 오는 8월 13일부터 16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제 39회 대전맘아랑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전맘아랑 베이비페어는 임신, 출산, 육아까지 전 분야의 산업이 모인다. 임산부와 영유아 부모들이 임신출산용품, 도서 등 육아관련 최신제품과 트랜드에 관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예비 또는 초보엄마, 아빠들이 관련 정보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얻을 수 있다.

각종 출산용품을 비롯해 태교, 출산후 신체관리, 유아조기교육정보는 물론 안전용품, 금융·의료서비스, 가구, 인테리아, 문구, 출판 등 다양한 품목이 전시된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대전베이비페어는 출산과 육아정보 제공에 초점을 맞췄기 때문에 육아교실 등에 참여해 실생활에 필요한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대전컨벤션센터와 전시행사 주최 측은 함께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다양한 방역대책을 시행한다. 입장객에게 마스크를 필수 착용토록 하고, 체온측정 이후 동선에 따라 간격을 둬 입장하도록 할 방침이다. 모든 입장객 전원을 대상으로 명단과 연락처 등을 작성하도록 한다.

대전컨벤션센터는 매일 오전 전시장 방역소독을 실시하며, 전시장 출입구에 열감지카메라를 설치하고 행사장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할 예정이다.

배너